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레스터 시티, 알렉스 스미시스 영입

by 집도리1 2022. 8. 13.
300x250
반응형

 

Leicester City Football Club은 Premier League 승인을 조건으로 숙련된 골키퍼 Alex Smithies의 영입을 확정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경험 많은 슛 스토퍼 Alex Smithies가 레스터 시티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 32세의 이 선수는 Huddersfield Town, Queens Park Rangers, Cardiff City에서 뛰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카디프 시티에서 뛰었던 32세의 이 선수는 2년 계약으로 폭스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Huddersfield Town에서 경력을 시작하여 8 시즌을 보냈고 테리어에서 200번 이상 출연했습니다.

2015년 Queens Park Rangers로 이적했으며 Smithies는 Loftus Road에서 3년을 보낸 후 2018년 South Wales로 이적했습니다. 카디프에 있는 동안 골키퍼는 Bluebirds에서 총 100번을 뛰면서 중요한 인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는 LCFC TV 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새로운 훈련장에 가본 것은 처음인데 정말 놀랍습니다. 일하고 와서 번성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나는 꽤 많은 선수들과 경기를 했기 때문에 잘 어울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내 경력에서 많은 게임을 했고 대부분은 챔피언십에서 뛰었고 여기서 내 역할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나는 팀 플레이어에 더 가깝고, 내가 요청하는 즉시 지원하고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젊은이들을 밀어붙이고, 팀에 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제가 젊은이들을 도울 수 있는 좋은 캐릭터인지 확인하는 것은 저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는 이제 2022/23 프리미어 리그 캠페인을 계속하면서 새로운 팀 동료들과 연결될 것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