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팀토크] 울버햄튼의 윙어인 아다마 트라오레와 협상중인 갈라타사라이

by 집도리1 2022. 9. 9.
300x250
반응형

 

터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터키 이적시장의 마감이 얼마남지 않았지만, 아다마 트라오레가 여전히 갈라타사라이와 대화를 진행중이다. 이 윙어는 울버햄튼에서 좋은 기량을 보여왔다. 그의 전성기는 누누 산투 감독 시절이다. 하지만, 누누 감독의 마지막 시즌과 브루노 라지 감독의 부임이 트라오레를 힘들게 만들었다.

 

이 공격수의 골 기여 및 출전시간은 점차 줄어들었고, 그 결과 주로 교체맴버로 활약한다. 그의 계약기간이 내년 여름에 만료될 예정인 가운데, 그는 오랜기간동안 이적설과 연결되어왔다. 가장 최근에 바르셀로나는 그를 영구히 영입하지 않았다. 

 

그리고 콘테 감독의 강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토트넘도 그를 선택하지 않았다. 하지만, Sporx 보도에 다르면, 터키 이적시장 마감일인 금요일에 트라오레가 터키로 이적할 수 잇따. 트라오레, 울버햄튼, 갈라타사라이간 협상이 지난 주 중반부터 시작되었다. 

 

이 공격수는 연봉 4M유로를 원하지마, 갈라타사라이가 최대로 제공할 수 잇는 금액은 2.7M유로이다. 그러므로, 양 측은 타협점을 찾기위해 노력중이다. 게다가, 터키 언론사는 만약 양 측이 타협점을 찾는다면, 이적이 급물살을 탈수 있다고 주장했다. 

 

갈라사타라이가 트라오레에게 1년 임대계약을 제안했다고 알려졌으나, 터키 언론사는 최종 이적 형태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