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TB] 한지 플릭, 월요일 새로운 바르셀로나의 감독으로 공식 발표될 예정

by 집도리1 2024. 5. 27.
300x250
반응형

 

"한지 플릭이 월요일에 바르셀로나의 새 감독으로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기자회견은 예정되어 있지 않고, 구단 성명서만 발표될 예정이다."라고 스카이 스포츠의 패트릭 버거가 보도했다.

 

플릭이 다음 주에 바르셀로나의 지휘봉을 잡기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된 것으로 보인다. 57세의 플릭 감독은 바르사와 합의에 도달했으며, 이제 차비 감독을 대신할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

 

플릭은 지난 1월 차비가 바르사를 떠난다고 발표한 이후부터 바르사를 기다려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독일 출신의 감독은 첼시, 바이에른 뮌헨 등의 클럽을 거절하고 바르사와 계약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1년 넘게 스페인어 실력을 갈고 닦았다고 한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