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데일리메일] 바르셀로나는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을 포기한 이후 기마랑이스 영입 경쟁에 참여했습니다

by 집도리1 2022. 10. 31.
300x250
반응형

바르셀로나는 맨체스터 시티의 베르나르두 실바를 영입하는 데 실패한 이후, 뉴캐슬의 스타 플레이어 브루노 기마랑이스 영입을 위한 첼시와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쟁에 합류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가장 최근까지 기마랑이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팀이며, 그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할 준비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마랑이스는 올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 중 한 명이고, 그의 활약으로 뉴캐슬은 4위로 올라섰습니다.
한편 베르나르두 실바에 대한 바르셀로나의 길었던 관심이 끝남에 따라, 차비와 클럽은 기마랑이스에게 관심을 돌렸습니다.
 
바르셀로나는 6개월 동안 이적료 약 £80m으로 책정된 베르나르두 실바를 영입하려고 시도했지만, 이는 이제 종료되었습니다.
 
한편 1월에 뉴캐슬에 합류한 기마랑이스는 자신의 클럽에서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월드컵이 있는 해에 리그를 바꾸는 것은 정말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결정이 맞았습니다.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저는 항상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것을 꿈꿨지만, 이정도로 좋을 줄은 몰랐습니다. 저는 제가 뉴캐슬에서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자랑스럽습니다.”
 
기마랑이스가 이번 월드컵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다면, 그의 이적료는 훨씬 더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