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스포츠몹] 네이마르의 모든 애인들, 그의 연애사

by 집도리1 2024. 7. 22.
300x250
반응형


네이마르는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들 중 한 명으로 꼽힌다. 네이마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몇 가지 관계로 헤드라인을 장식하기도 했으며, 그가 사귀었던 행운의 여자가 정확히 몇 명인지도 모를 것이다. 그러니 네이마르의 연애사에 관한 오늘의 기사를 놓치지 마라.
 
네이마르의 연애사는 긴 이야기일 수 있다. 그는 짧은 기간에 많은 여자와 사귀었기 때문이다. 10년 동안 그가 맺었던 많은 단기적인 관계들은 제외한다. 우리는 몇몇 유명한 멋진 여자들을 떠올린다. 2010년 연애 첫날부터 그는 슈퍼모델, 여배우 또는 여가수와 사귀었다. 그러니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살펴보겠다.
 
 
네이마르 여자친구 목록
 
네이마르의 데이트 기록 목록을 살펴볼 시간이다.
 
캐롤라이나 단타스
 


네이마르의 연애사에 대한 첫 번째 여자는 캐롤리이나 단타스이다. 그녀는 네이마르의 첫 여자 친구이다. 그녀는 2010년에 네이마르와 관계를 시작했고 귀여운 아들 다비 루카를 낳았다.
 
다비는 어머니와 똑같이 생겼으며 아버지와는 한눈에 봐도 공통점이 없다. 깜짝 놀라진 말길! 진정으로 다비는 네이마르의 아들이 맞다.
 
당시 그는 산투스의 선수였고 지금처럼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못했다. 네이마르와 단타스는 2011년 1년 만에 헤어졌다고 한다.
 
캐롤라이나는 현재 결혼했지만 네이마르와 절친한 친구 사이다. 그녀는 다비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두 사람은 가끔씩 서로를 만나곤 한다.
 
“네이마르의 사생활은 신경 쓰지 않는다. 네이마르는 이제 다 큰 어른이잖아. 우리에게 유일한 공통점은 다비뿐이지,”라고 두 사람의 결별 후 관계에 대해 캐롤라이나는 말했다.
 
 
 
브루나 마르케지니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브라질의 배우이다. 그녀는 1995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태어났다. 브루나는 2002년에 연기 커리어를 시작했다. 그녀는 수많은 TV 시리즈와 영화에 출연했으며 5개 부문에서 9개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브루나와 네이마르는 브라질의 카니발에서 처음 만났다. 브라질리언 공격수는 한눈에 그녀에게 반한 듯 하다.
 
그들의 관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브루나와 네이마르의 러브 스토리는 단 1년 동안만 지속되었고 유명한 커플은 2013년에 헤어졌다. 하지만 분명히 이것은 다시 만나고 헤어지는 관계였다. 1년 후인 2014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에 다시 만나게 되었으니까.
 
이번에는 장거리 연애라는 또 다른 문제가 있었다. 아시다시피 네이마르는 2013년에 바르셀로나에 입단했기 때문에 다른 대륙으로 이사를 가야 했고, 사랑스러운 이 커플의 모든 것이 더 어려워졌다.
 
자신의 직업을 정말 사랑하고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던 브루나는 모든 것을 버리고 스페인으로 가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결코 상황은 결실을 맺지 못했다. 네이마르가 스페인에 있고 브루나가 브라질에 있는 상황에서 두 사람은 관계를 이어갈 수 없었다. 결국 두 사람은 2018년을 마지막으로 헤어졌다.
 
“우리는 더 이상 함께하지 않는다. 그의 결정이었지만 우리는 여전히 서로에 대해 많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브루나는 복잡한 관계에 대해 Quem 매거진에서 말했다.
 
 
 
아니타
 


아니타로 알려진 라리사 지마세두 마차두는 브라질의 가수, 배우, 작곡가이다. 그녀는 커리어에서 많은 명예로운 활동을 했다. Billboard에 의하면, 아니타는 2017년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명인 중 한 명이었다.
 
2010년부터 공식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네 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아니타와 네이마르는 2014년 네이마르의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장소에서 몇 차례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고 그에 대한 소문도 많았지만, 아니타는 둘이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 “난 수년 동안 네이마르의 친구였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타일라 아얄라
 


타일라 아얄라는 브라질 출신의 모델 겸 배우이다. 2002년에 모델로 커리어를 시작한 후 2006년에 연기의 세계에 입문했다. 현재 결혼한 상태이며 남편은 배우인 파울루 빌헤나이다. 타일라 아얄라와 네이마르는 2014년에 서로를 만나기 시작했다. 그들은 이비자에서 몇 번 함께 시간을 보냈다.
 
여행 중 한 번은 두 사람이 요트에서 같은 객실을 공유했다고 한다. 타일라와 네이마르는 인스타그램에 로맨틱한 사진을 많이 공유했다. 분명히 장기적인 관계는 아니었던 것 같다. 그해에, 네이마르는 소라야 부체리치 및 가브리엘라 렌지와 같은 다른 여자들을 만나는 것이 목격되었기 때문에 거의 연애라고 할 수 없었다.
 
 
 
엘리자베스 마르티네스
 


네이마르의 연애사는 브라질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엘리자베스 마르티네즈는 2016년에 네이마르를 처음 만난 스페인 변호사이다. 바르셀로나 팬으로 밝혀진 매우 놀랍고 섹시한 여성.
 
그녀는 또한 그보다 4살 연상이기도 하다. 이 커플은 보카 그란데와 같은 바르셀로나의 여러 장소에서 함께 목격되었다.
 
그들이 진지한 관계에 있었는지 아니면 그냥 단순한 장난이었는진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바르셀로나의 클럽과 레스토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은 분명했다. 
 
 
바바라 에반스
 


바바라 에반스 클라크는 브라질 출신의 모델 겸 배우이다. 그녀는 모델로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으며 2013년 'A Fazenda'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모델로 선정되어 $2m의 상금을 받기도 했다.
 
2년 후 그녀는 배우로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고 미니시리즈 'Dois Irmaos'에 출연했다. 바바와 네이마르는 2011년 네이마르가 캐롤라이나 단타스와 헤어진 후 데이트를 시작했다.
 
바바라는 네이마르를 포함한 많은 축구 선수들과 사귀었지만 네이마르가 사귀었던 다른 많은 여자들처럼 그들의 관계는 그리 오래 지속되지 않은 듯 하다.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
 


드디어 우리 대부분이 알고 있는 이름이 등장해 네이마르의 연애사가 더욱 흥미로워지고 있다!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는 렛미인, 킥 애스, 캐리, 제5침공 등의 영화로 유명한 미국 배우이다.
 
네이마르가 사귀었던 모든 여자들 중에서 이 할리우드 스타는 가장 유명하다. 소문인지 아니면 실제로 데이트를 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녀와 브루클린 베컴은 2014년에 데이트했다. 하지만 클로이와 네이마르는 월드컵 경기 중 여러 차례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더 공통된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클로이와 네이마르가 가까이 있는 모습이 담긴 커플 사진이 몇 장 있다. 당연하게도, 클로이가 트위터에 올린 일부 트윗은 두 사람이 친밀한 관계라는 소문에 불을 지폈다.
 
 
 
다니엘라 카르발류
 


네이마르의 연애사에 대한 목록에서 또 다른 미녀가 등장한다.
 
다니엘라는 브라질 출신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그녀와 네이마르는 2011년 네이마르와 캐롤라이나가 헤어진 직후부터 데이트를 시작했다.
 
다니엘라의 친구 중 한 명이 인정했듯이 이 사랑스러운 커플은 매우 가까웠고 첫 만남 후 곧 서로에게 끌렸다고 한다. 하지만 다니엘라나 네이마르 모두 이 사실을 공개하고 싶지 않았다.
 
다니엘라는 여배우로서 커리어를 막 시작했던 참이었고 축구선수의 여자친구로 알려지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그들은 또한 진지한 관계를 원하지 않았다. 아마도 그로 인해 오랜 시간이 가지 않았던 듯 하다.
 
 
라리사 올리베이라
 


라리사와 네이마르는 정말 짧은 연애를 했다. 단 한 달 동안만 만났는데, 연애라고 해야 할지 한 달 연애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어! 2013년 12월에 데이트를 시작했고 2014년이 되기 며칠 전에 모든 것을 끝냈다.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매우 짧았지만 이에 대한 논란은 너무 많았다. 처음에 라리사는 네이마르가 前 여자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주장했다.
 
네이마르가 브루나 마르케지니와 동시에 사귀고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반면 네이마르는 라리사에게 복수하려고 했다. 그는 그녀를 고소하고 명예훼손으로 소송을 제기했다. 와우! 그녀가 그를 심각한 곤경에 빠뜨린 것 같네요.
 
 
마이라 카르디
 


마이라 카르디는 스포츠 영양학을 전공한 브라질 출신의 피트니스 트레이너이다. 14살 때 브라질에서 저널리스트로 일하다가 미국으로 건너가 스포츠 영양과 유산소 훈련 과정을 공부한 후 마이라의 커리어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그녀는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되었고, 2012년부터 네이마르와 가끔씩 함께 다니기 시작했다.
 
우리는 그들의 관계에 대한 자세히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분명히 오래 가지 못했고 다른 네이마르의 데이트 상대와 마찬가지로 마이라는 네이마르가 장기적인 관계를 위해 선택할 유형의 여성이 아니었다.
 
네이마르의 연애사에 대한 목록에는 아직 여러 명의 여자들이 있으니 앞으로 나아갈 시간이다. 다음은 또 다른 멋진 슈퍼모델이다.
 
 
 
소라야 부체리치
 


사라 부체리치는 1986년에 태어난 세르비아 출신 모델이다. 그녀는 화려한 라이프스타일과 €900,000를 들여 성형수술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사라는 자신의 외모에 정말 관심이 많고 자신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한다. 좋은 몸매와 예쁜 얼굴은 네이마르를 유혹할 수 있는 요소이다.
 
네이마르와 사라는 2013년 인터넷을 통해 처음 연락을 주고받았고, 사라는 네이마르를 직접 만나기 위해 바르셀로나로 갔다고 한다. 두 사람은 짧은 기간 동안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라가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사진 중 하나가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그녀는 네이마르의 등번호와 이름이 새겨진 바르셀로나 셔츠를 입고 스페인을 향해 날아가는 제트기를 타고 있었던 것이다.
 
 
 
캐롤 벨리
 


캐롤 벨리는 브라질 모델이다. 그녀는 2012년에 네이마르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캐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진지하게 받아들였지만 네이마르는 바람을 피우려고 하면서, 모든 것이 조금 복잡해졌다.
 
같은 해에 그들은 헤어졌고 네이마르는 브루나 마르케지니와 사귀기 시작했다. 우리는 이미 이전 부분에서 브루나에 대해 언급했다.
 
마르케지니가 누군지 까먹었다면 두 번째 항목을 확인하라. (그런데 이 여자들의 이름을 하나라도 잊어버려도 괜찮다. 어차피 많이 있으니까요.)
 
 
 
네이마르는 지금 누구와 사귀고 있나요?
 


이쯤 되면 네이마르의 연애사에 대해 거의 모든 걸 알았을 것이다. 하지만 네이마르가 지금 누구와 사귀고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다. 정답은 아무도 없다.
 
네이마르와 브라질 모델 브루나 비앙카르디는 2021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지만, 그들의 관계는 2022년 1월에야 확인되었고, 그때서야 ​​인스타그램에서 약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브루나가 약혼 반지 없이 모습을 드러낸 지 한 달 후인 2022년 8월에 헤어졌다. 브루나는 당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이별을 발표했다.
 
“나는 항상 내 자신이었고 여러분도 이 사실을 알고 있지만, 여러분들이 계속 물어보시기에 난 오랫동안 연애를 하지 않았고 불륜은 없었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다. 보고 있는 모든 것을 믿어서는 안 된다. 난 그와 그의 가족을 진심으로 아끼고 있다! 내 이름에 대한 언급은 삼가주시길.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브루나는 작성했다.
 


네이마르의 또 다른 최근 데이트 경험은 나탈리아 바룰리치와의 관계였다. 네이마르와 모델 나탈리아 바룰리치는 2018년 2월 네이마르의 26번째 생일 축하 행사에서 당시 나탈리아의 남자친구였던 콜롬비아 뮤지션 말루마가 공연하는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네이마르와 나탈리아는 2020년 2월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18년 네이마르의 생일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꾸준히 연락을 주고받았다.
 
말루마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네이마르와 친했던 사이였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마음이 아팠다.
 


네이마르는 18살 때부터 여자와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 이후로 그는 20명 이상의 여자와 사귀고 관계를 맺었다. 와, 정말 놀라운 숫자네요!
 
그의 관계 중 일부는 한 달 이상 지속되지 않았고 다른 일부는 단지 소문난 불륜이었다는 점을 언급해야 한다. 지금까지의 목록에서 우리는 그와 관계를 가졌던 13명의 소녀들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이제 네이마르의 연애사에서, 우리는 네이마르와의 관계가 한 달 이상 가지 않은 5명의 다른 여자를 소개한다.
 
캐롤린 카푸토는 아름다운 모델이고, 네이마르와의 관계는 2017년 6월에 시작되어 끝났다. UFC 옥타곤 걸로 알려진 제니 안드라데는 모델이자 텔레비전 진행자이다. 그녀는 또한 2015년 12월에 시작하여 같은 달에 끝난 네이마르와의 매우 짧은 기간 동안 관계를 가졌다.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는 2014년 9월 네이마르와 관계를 맺은 또 다른 브라질 모델이다. 가브리엘라 렌지 역시 2014년 4월 네이마르와 관계를 시작한 브라질 슈퍼모델이다.
 
캐럴 아브란체스는 네이마르가 사귀었던 멋진 여자 목록에 있는 마지막 여자입니다. 그녀는 2011년 11월에 네이마르와 아주 짧은 관계를 가졌습니다.
 
그게 다이다. 이제 네이마르의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마쳤고, 대부분 모델과 슈퍼모델인 18명의 멋지고 아름다운 소녀들을 언급했다.
300x250
반응형